무료로 영어 동화 & 음성 파일 구할 수 있는 사이트 소개

닫힌 게시판 2011. 4. 13. 09:15

^^; 요즘 카페에 글 업로드 하는게 좀 뜸하네요~~

제 인생의 멘토, 사이토 히토리님 말씀대로...

'더 이상 쓸모없는 지혜는 나눠줘라'

'정말 고마운 세상이야' 라는 생각을 실천하는 포스팅이예요~~

 

제가 강의할 때도, 카페에서도 '자기 실력에 맞게 순.서.대.로'

영어동화부터 활용해서 영어 공부를 하면 영어가 빨리 는다고 강조하고있느데요~

그러기 위해서는 동화책을 구입한다든지...

약간의 비용이 발생하죠~~

 

사실 그만한 효과를 위해서는 지불하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하지만,

워낙 요즘 세상이 좋아졌다보니.. 아쉬운대로 무료로 영어 리스닝 파일을 구할 수 있는 곳도 많아졌어요~

정말 고마운 세상입니다~^^

 

다만.. 입맛에 딱.. 맞는 재미있는 스토리나..

우리가 필요로하는 기초 레벨은 별로 없다는게 아쉽지만...

무료로 이 정도 자료를 구할 수 있다는데 감사해야죠~ㅋㅋ

 

꽤나 괜찮은 곳이 있어서 소개드려요^^

 

http://lightupyourbrain.com/stories/audio-story-piggis-play-games/

 

처음 영어 공부하시는 분들에게는 약간.. 버거우셔서~

제가 다른 포스팅에 올려놨던 영어 공부 처음하시는 분들을 위한 동화책을 좀 보시고..

따라읽으시면 도움이 되실거예요~^^*

 

동화가 아주 재미있지는 않지만...

발음도 아주 깔끔하고, 속도도 약간 연습하면 따라갈 정도네요~~

 

조금 더 쉬운 레벨의 책들이 더 있으면 완벽할것 같은데요~^^;

 

동화책 구입 비용이 부담스러우셨던 분들은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~^^*